국민연금은 복지제도의 성격도 갖고 있기 때문이다.
역사를 제멋대로 해석하고 정치적으로 이용하는 사람들은 언젠가 ‘역사법정에서 반드시 심판을 받게 될 것이다.연합뉴스·연합뉴스TV 조사(지난 2~3일)에서도 중도층의 윤 대통령 지지율은 한 달 전 조사(31.
국민 대중을 납득시키지 못하는 쪽이 역사전쟁에서 패배할 것이다.설득할 수 없다면 흉상을 그대로 두는 것이 현명하다.방관 말고 목소리 내야선데이 칼럼 홍범도 장군 흉상을 2018년 육사에 설치했던 문재인 전 대통령의 이전 중단 요구 문제로 다투다 급기야 한국사 일타강사의 정치 성향에 대한 공격으로까지 번진 흉상 정쟁은 지금 한국의 민낯을 보여 주는 대표적 사례다.
그들이 내뱉은 말들에 응분의 책임을 져야 할 것이다.이번엔 1920년 6월 7일 봉오동 전투에서 일본군 157명을 사살하며 독립군에게 최초의 대규모 승리를 안긴 독립투사 홍범도 장군이 전쟁의 대상이 돼 버렸다.
뭔일 하겠나日 한일 개선 손놓은 이유다유료 전문공개尹정부 역대급 ‘세수펑크야당 이중플레이도 문제다대체 명품 가방이 뭐길래김여사 눈치 보다 꼬인 檢더 중앙 플러스부동산 X파일규정 바꿔 385억 셀프대출?건설조합 넘버2 ‘이상한 행각밑천 10억으로 1조 벌었다‘스카이72 그 왕국의 뒷배들그 회장 딱 100만원 더 썼다2800억 골프장 인수 미스터리더 중앙 플러스‘뉴스 페어링 팟캐스트소금 양치가 건강에 좋다고?치아 다 빠진 조선이 그랬다병수발 30년? 좀 더 참아라가난 막을 현실적인 이혼팁‘하찮은 뇌 믿다 치매 걸렸다필름 끊기는 30대 술꾼 비극더 중앙 플러스이문열.
허구한 날 거의 모든 사안을 놓고 여야가 서로 으르렁대니 이번 역사전쟁도 새삼스럽게 놀랄 일은 아니다.국민 대중을 납득시키지 못하는 쪽이 역사전쟁에서 패배할 것이다.
흉상 이전은 육사 차원에서 추진되고 있지만 야당인 더불어민주당은 국방부와 국가보훈부.육사에 설치된 홍 장군의 흉상을 다른 곳으로 이전하는 계획이 실제로 이행되는 그 순간 또 한 번 거대한 전쟁이 벌어질 것이다.
문제는 앞으로도 역사 문제를 내세운 갈등은 더 깊어질 것이라는 점이다.지금 현재 지구상에서 한국만큼 과거사 문제를 놓고 치고받는 싸움을 하는 나라는 드물 것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