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는 진에어에 4대를 임대하고 대한민국 공군에 1대를 임대하는 것입니다.
애초 계획대로라면 지난해에 도입이 돼야 했습니다.장거리 항공기인 B777-300 경우엔 내부 좌석 구조를 변경할 계획인데요.
오늘 ‘떴다떴다 변비행에서는 국적 항공사들이 국토부에 제출한 ‘2024년도 기재 도입 계획을 바탕으로 어떤 항공기가 들어오고 또 퇴역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.A220을 가장 많이 운영하는 에어발틱에 매각한다는 이야기가 돌기도 했습니다.에어서울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이 통합을 하면 양사 소속 LCC들이 통합됩니다.
코로나 이후에 항공사들이 항공기 도입을 서두르는 것과 비교해보면 안타까운 상황이 아닐 수 없습니다.전 세계적으로 A220을 운영하는 항공사가 20곳도 안 됩니다.
특히 장거리 노선 운영을 위해서 A330-300 2대를 도입하는데요.
단일 기종을 운영하려는 요즘 항공사들의 추세와는 조금 다릅니다.21명)이 안정화된다는 전제를 했기 때문에 지금 같은 저출산 추세가 지속되면 상황은 더욱 악화할 수 있다.
윤석열 대통령은 연금개혁은 인기가 없어도 하겠다고 했다.지난 9일 연금특위 더불어민주당 간사인 김성주 의원은 보험료율과 소득대체율 문제는 쉽게 합의될 수 없다.
정부와 여야가 책임 있는 자세로 국민의 노후생활을 안심시킬 개혁에 임해 주길 바란다.모수개혁의 큰 방향을 정했다는 평가를 받았다.